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영상

불러오는 중...

포토스토리

불러오는 중...

가족앨범

불러오는 중...

아빠Blog

불러오는 중...

엄마Blog

불러오는 중...

분류 전체보기4183

13년을 마무리 하며, (2013.12.07)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 호텔 방에서 13년을 마무리 하며,, 2014. 1. 6.
스케이트 강습 두번째 날 (2014.01.04 ) 이번에는 스케이트 대여 하지 않고, 장만한 스케이트 화 신고, 스케이트복장도 입고 제법 멋지게,, 2014. 1. 5.
개화산 전망대 (2014.01.01) 방화대교를 배경으로 2014. 1. 1.
새해첫날 약사사에서 (2014.01.01) 새해첫날 찾아간 개화산 약사사. 연주/연준이 새해에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2014. 1. 1.
새해첫날 약사사에서 (2014.01.01) 새해 첫날, 가족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며 2014. 1. 1.
숙제하다 잠에 빠진 연준이(2013.12.30) 퇴근후에 집에 와보니, 연준이 혼자 숙제하다가 잠이 들었는지 상에 엎어져 있는게 너무 딱해 보였다. 2013. 12. 31.
알펜시아에서 (2013.12.08) 2013. 12. 29.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관람 (2013.12.29) 2013. 12. 29.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관람 (2013.12.29) 2013. 12. 29.
스케이트 강습 시작 (2013.12.28) 올 1월 산정호수에서 스케이트를 처음 접한 뒤, 3월에 일산 어울림누리 스케이트장에서 자유스케이트 한번 타고서, 얼마전 서울시청에서 스케이트를 다시 접했다. 인라인스케이트와 약간 비슷한 부분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강좌를 신청하고,, 오늘이 드디어 강습 첫날. 목동에서 첫 강습을 받기 까지 참 우여곡절이 많았다. 일산에 있는 어울림누리의 "초급반" 강좌를 선착순으로 두명 다 간신히 등록 시키고,거기다가 스케이트화까지 인터넷으로 구매. 그런데 몇일뒤 일산 어울림누리에서 전화와서는 "초급반"은 3개월정도 배운 아이들이 받는 반이고 한번도 강좌를 받지 않은 아이들은 "기초반"을 해야 하는데 기초반을 모집을 안한다고 하여 신청건이 취소가 되어버렸다. 스케이트화를 중.. 2013. 12. 28.
스케이트 강습 시작 (2013.12.28) 올 1월 산정호수에서 스케이트를 처음 접한 뒤, 3월에 일산 어울림누리 스케이트장에서 자유스케이트 한번 타고서, 얼마전 서울시청에서 스케이트를 다시 접했다. 인라인스케이트와 약간 비슷한 부분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강좌를 신청하고,, 오늘이 드디어 강습 첫날. 목동에서 첫 강습을 받기 까지 참 우여곡절이 많았다. 일산에 있는 어울림누리의 "초급반" 강좌를 선착순으로 두명 다 간신히 등록 시키고,거기다가 스케이트화까지 인터넷으로 구매. 그런데 몇일뒤 일산 어울림누리에서 전화와서는 "초급반"은 3개월정도 배운 아이들이 받는 반이고 한번도 강좌를 받지 않은 아이들은 "기초반"을 해야 하는데 기초반을 모집을 안한다고 하여 신청건이 취소가 되어버렸다. 스케이트화를 중.. 2013. 12.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