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12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 (2022.03.06)

아직은 추운 날씨라 캠핑을 가기엔 애매하고, 어딘가 트레킹을 가 볼까 하다가 찾은 곳이 철원 주상절리길이다. 작년 말에 개통되어 꽤나 많은 사람이 다녀갔다고 소개되어 있어 부부 둘이서 길을 나섰다. 순담매표소가 있는 순담 주차장. 주상절리길은 순담매표소~드르니매표소간 이어져 있어서 출발을 어디로 잡을것인지만 다를 뿐 어디에 주차해도 상관은 없다. [한탄강 주상절리길]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위치한 철원한탄강 주상절리길은 총 연장 3.6km, 폭 1.5m로 한탄강의 대표적인 주상절리 협곡과 다채로운 바위로 가득한 순담계곡에서 절벽을 따라, 절벽과 허공사이를 따라 걷는 잔도로 아찔한 스릴과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경험하는 “느낌있는 길!”입니다.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군탄리 산 174-3..

대한민국 최고의 계곡 잔도길 - 한탄강 주상절리길 & 물윗길 트레킹 (2022.03.06)

https://youtu.be/ix2WVFOXoDM #한탄강 #주상절리길 #물윗길 #트레킹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된 한탄강의 주상절리의 잔도길과 그 잔도길을 물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물윗길을 트래킹 하고 왔습니다. 물윗길은 가실분은 3월이 지나가기 전에 꼭 가세요 [촬영 카메라] - GoPro Hero10, GoPro Hero8 [음악] 1. Give Me (Instrumental Version) - Humble Hey 2. When Spring Is Coming - Ever Yearning 3. Won't You Wait For Me (Instrumental Version) - Go For Howell 4. Give Me - Humble Hey [이메일] chyook@nate.com [가족블로..

유튜브 영상 2022.03.25

롯데타워 라운지, 팔당 스타벅스 (2022.02.20)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열리던 2월 20일 주말의 어느날, 스케이트를 태워주고 싶어, 급하게 나선 주말 나들이. 롯데아이스링크로 가기전, 롯데타워 구경도 할 겸 점심을 먹으려 전망대관람+라운지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고 방문했다. (2인에 118,000원) 123라운지로 바로 향하는 입구로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식사. 좋은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메리트에 제법 비싼 가격을 치뤄야 함 식사후 전망대에서 바라본 서울 풍경 (올림픽공원쪽 풍경)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기념사진 찍기 쉽지 않았는데, 틈을 잘 타서 찰칵 ~ ! 줄서서 사진 찍던 곳.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서 찍은 사진인데 , 별로 맘에 안든다. 롯데타워 라운지를 둘러보고서는 아이스링크로 향했으나, 올림픽 열기때문인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

Photostory 2022.03.11

양평 여행 - 두물머리, 블룸비스타, 용문사 (2022.01.22)

1월의 어느날, 아이들과 함께 양평으로의 조촐한 가족여행을 준비했다. 새해 들어서 절에도 한 번 갈겸 해서 겸사겸사 준비한 여행. 첫번째 목적지는 양평 두물머리. 주말이어서 그런지 주차하기가 쉽지 않았고 다른 차량이 빠질때까지 기다려서 간신히 주차를 하고 두물머리로 향했다. 곳곳의 연못은 이미 꽁꽁 얼어서 사람이 다녀도 되는 상황 큰 강쪽은 얼어있긴 했으나 사람이 들어가지는 못하게 막아두었다. 두물머리의 포토스팟 이런 기념사진은 좀 식상하긴 하나, 그래도 한 컷 남기자는 와이프의 요청으로 남김 사진. 네명의 가족이 다 같이 찍어볼까 했으나 여의치 않아서 스킵. 네명 전체 컷은 그냥 손으로 들고 찍는게 편하다. 두물머리 나루터를 배경으로 두물머리가 보이는 카페에 앉아서 한참을 멍때렸다. 데이트하는 커플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