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 Blog/헬스

12월 첫째주 운동기록

by 6cne.com 2016. 12. 4.

​* 11/28일 (월) : 어깨

shoulder workout with behind neck press.

.
.
스미스머신에서 숄더프레스 끝내고나면 간간히 비하인드넥프레스를 하곤 하는데 , 비하인드는 나에게 이상하게 얼굴에만 자극이 가고 어깨 자극 느끼기 상당히 어려운 자세중의 하나다 .
.
.
그렇다고 뭐 제대로 자극 느끼면서 하는게 많은것도 아니지만. 😊😊




* 11/30 (수) : 가슴


​* 12/1일 (목) : 등

did back muscle workout with cable lat pulldown.
.
.
등운동 마무리때 하는 케이블 풀다운..

등운동은 거의 대부분 나에게 어렵게 느껴진다. 다른 부위에 비해서 등운동은 더더욱 쥐어 짜는 느낌이 약하게 느껴지는데 그래서 등짝이 잘 안두꺼워지고 잘 안크는것 같다.
.
.
죽기전에 back double biceps 나도 멋지게 한번 찍어보고 싶다..



​* 12/02(금) : 이삼두

불금에 이삼두. .

.
덤벨컬 (특히 바벨컬) 하다보면 가끔 정신줄 놓으면 덤벨로 내 이마를 때릴때가 있다. 😣😣
.
'저 아저씨 바본가 ?' 할까 싶어 애써 태연한척 하고 다음 세트로 넘어가는데 또 때리기도 한다.
.
오늘은 이마 안때리고 무사히 마침. 😜😜




* 12/3 (토) 

did leg workout (feat. my wife)

.
.
하체 데이. 뒤에서 와이프가 지켜보고 있음.
.
오늘은 운동 끝나고 저녁에 촛불집회를 가서 힘을 보태야 하는데, 선약때문에 ..






* 12/04 (일) : 상체 보강운동

송년모임 술 🍻로 떡이 된 와이프를 둔, 술 안먹은 남편의 일요일 오전 미션 .. '아침에 아이들 깨워서 아침 🍳🍞해 먹이고, CGV데리고 가서 영화 🎥 보게 앉혀놓고, 영화 보는 동안 잽싸게 헬스장와서 운동 하고, 다시 아이들 데려와서 점심 🍲해 먹이기'.
....
는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