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 21일 (월) : 가슴
.
이번주 루틴의 시작은 가슴부터.
.
.
가슴하는 날, 보통 마무리 운동으로 딥스를 해서 몇세트나 할수 있는지 보고 그 전에 가슴운동을 얼마나 제대로 했는지 알아 보는데, 20회씩 5세트를 해도 힘이 남는걸 보니 오늘 가슴운동은 맹탕이다. .
.
.
오늘은 어깨. .
.
와이프 P.T 끝나는 시간 맞춰서 늦게 가는 바람에, 아이들 잠들기 전에 끝내고 들어갈 생각으로 조급하게 하느라 대충대충.
.
* 11 월 23일 (수) : 야간 러닝 5km
.
오늘은 운동 쉬려했는데..'커피가 식기전에 좀 뛰고 오겠소 ' 하고 동네 뒷산 5km 뺑뺑이.
.
추울때 뛰니깐 역시....'춥다'
*11 월 24일 (목) : 등
.
Close-grip lat pulldown.
.
등은 다른 부위에 비해서 확실히 어렵다. 운동을 끝내도 땡땡한 느낌이 타 부위에 비해서 약하다.
.
*11 월 25일 (금) : 하체
standing calf raises. 오늘은 하체.
.
연차휴가내고 쉬는 금요일 오후. 볼일보고선 와이프와 Gym에 운동하러 사이좋게 같이 왔지만, 운동은 각자하기. .
.
와이프 몸매관리는 젊고 멋진 트레이너에게 맡기고, 와이프가 개인운동 할때에 차력쑈를 하더라도 절대 지적질 하지않기..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
와이프에게 돈 들여서 트레이너통해 P.T받게 하고, 또 운동하게끔 하는 가장 큰 목적은, 운동하는 나 같은 사람들과 그 세상을 이해하게 만들고, 결국은 내가 좀 더 맘 편하게 운동하기 위함이니깐 😄😄.....운동해서 몸매 좋아지면 다행인것이고, 발전이 없어도 뭐 사랑하는 내 와이프 아닌가 ? 내 운동하는거 못하게만 안해도 감사할뿐. .🙏
.
오늘도 다짐한다. '와이프 운동할때 간섭하지 말자. 심기 건드려서 좋을거 없으니...직딩이자 두아이 아빠인 내가 이정도 운동할수 있게 배려 해주는것만도 다행이다.'
.
보충제 사댄다고 구박받던게 엊그제 같은데, 집에 bcaa 동나게 하지 말라는 와이프를 보면, 지금은 천국이다. 😜😜
*11 월 27일 (일) : 이삼두
biceps workout with barbell c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