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집 꾸미기 다음카페에서 오늘 하루종일 눈팅을 하며 얻어낸 미래의 우리집 인테리어. 오늘은 그냥 기초만 세워봤다.
거실과 주방만 통일시키고, 각 방은 독특한 색과 스타일로 특징있게 꾸미고 싶다.
1. 거실 : 멋진 1,3인용 패브릭 소파와 PDP TV, 낮은 장식장 살 것 - 연예인집에 협찬을 많이 하는 마메종 쇼파 3,600,000원
2. 주방 : 식탁 위의 앤틱등. 꼭 갖고 싶다.
3. 안방 : 장롱, 책장, 책상 겸 화장대 - 사실 장롱이 있는 방에서 지내는 시간은 거의 없다. 옷갈아 입을 때만 이용할 뿐이지.안방은 모든 공간을 가구로 다 메꿔도 상관이 없을 것 같다.화장대는 구지 필요없을 것 같고 책상 한칸을 이용해야지.
4. 중간방 : 연주공간 및 스튜디오 - 지금 거실에 있는 장식장을 개조해 간이 쇼파로 만들고 안 서랍에는 연주장난감 및 옷 수납. 지금 방에 있는 책상 리폼하여 연주 책상 만들어주기
5. 작은방 : 침실 - 나중에 병동으로 부서이동하여 3교대근무를 하게 되면 식구들과 잠자는 시간이 어긋날 수 있기 때문에 서로를 위해서 침실은 장롱 및 화장대와 구분지어 독립. 보라색 침구와 커튼으로 꾸며보고 싶다. 작은 공간이 남는다면 서랍장 하나 비치.
6. 베란다 : 정원 및 티테이블
지금 있는 집에서 이사나가게 될 2008년쯤 이루어졌으면 하는 나의 작은 바램을 정성스레 담아본다. 1,500만원은 투자해야 할 것 같군. 목표를 세우는건 그것을 지키든 지키지못하든 그 순간에는 설레고 즐거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