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시 캠핑이라는 컨셉으로 숙소를 알아보다 보니, '카라반 캠핑장' 이 대부분이었고, 그 중에서 제주시 인근이라 접근성도 좋고 뷰도 좋은 곳에 위치한 '제주 플래티늄 카라반' 에서 2박을 하게 되었는데, 추천할만 해서 리뷰로 남겨본다.
제주 플래티늄 카라반
- 예약방법 : http://jejuptcar.com 이나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미수포길 5-8
객실 종류
4인 카라반 총 5대로, 주말 비수기 기준 1박에 15만원
2인 카라반은 총 4대로, 주말 비수기 기준 1박에 12만원
이용 후기
캠핑장 입구
주차를 하고 캠핑장에 들어서면 야자수와 어우러진 카라반들이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다.
카라반 끼리 너무 붙어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실제 이용해 보니 서로 간섭이 전혀 없어서 이용에 불편함은 없었다.
관리실에서 예약 확인을 하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이용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신다.
카라반3호
카라반 3호
카라반 3호에서 바라본 뷰. 끝내준다.
카라반 실내
메인 식탁. 바로 위에 티비/ 에어컨이 위치해 있는데, 티비는 안쪽 침대에서 볼 수 있도록 돌릴 수 있게 되어 있다.
2층 침대. 4인 카라반에만 있는 것으로 2인 카라반에는 이 공간이 없다고 한다.
화장실. 아쉽게도 샤워는 할 공간이 없어서 공용 샤워실을 이용해야 한다.
메인 침대. 2인용인데, 약간 좁은 편.
카라반에서 지내는 동안에는 거의 이 공간에서 생활하게 된다.
카라반 앞에는 식탁이 있어서 여기서 오션뷰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옆 사이트 간섭이 없고, 이 정도 뷰를 즐길수 있는 카라반 캠핑이라면, 한 번 쯤은 와 볼만 한 곳 같다.
화창하던 날 아침 풍경.
제주도 카라반 캠핑으로 이 곳 완전 강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