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Blog/구입 및 사용 후기 등등

[캠핑장비] 캠핑용 미니빔 프로젝터 - 저스빔

육씨네가족 2021. 5. 29. 00:09

자동차 타이어를 이벤트 쿠폰을 받아서 80만원 주고 교체해야 하는걸, 40만원주고 50% 할인받아서 교체를 하였다.
그리고선, 교체후기를 블로그에 올렸고 ( https://6cne.com/4649)

 

10년 주행기념 타이어 교체 (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 S2 AS /슈퍼위크 / Tstation / 한국타이어 /  )

알페온 2011년식 EL240 프리미엄. 주행거리 72,000km / 출고후 딱 10년 3일째이다. 차 구입때부터 지금까지 주로 지하주차장에 주차해 왔었고 주행 스타일이 급가속/급감속을 하지 않는 정속/안전운행

6cne.com

이 글로 인해서 한국타이어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미니빔 프로젝터를 받게 되었다.

5명만 지급하는데, 거기에 내가 들다니. 블로그에 장비 후기야 무언가 새로 구입하게 되면 종종 써왔던 터라, 이벤트 당첨은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 하는 생각으로 응모를 한건데, 이 정도 대충 쓴 후기가 5명밖에 안주는 상품에 당첨이 된다니 놀랄 일이다. 사람들이 후기를 잘 안쓰나 ?


어쨋든 갑자기 전화가 와서 빔프로젝터 상품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길래 보이스피싱인줄 알고 어리둥절. 약간의 세금을 입금하고 상품을 배송받았다.

검색해보니 거의 40만원돈. 80만원 어차 자동차 타이어 교체하는데 40 쓰고, 40만원 어치의 빔 프로젝터를 받았으니 이거 거의 공짜로 한건데 ?

중소기업에서 만드는 빔 프로젝터 같은데, 네이버에서 보니 후기가 엄청 많다. 사이즈가 작아서 캠핑용으로 많이들 쓰는것 같았다.

이벤트 당첨 전화받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집으로 배송이 왔다.

사이즈가 손바닥 만하다. 조그만 삼각대도 하나 있는데 높이도 낮고 허접해서 못쓸것 같고 리모콘은 뭐 쓸일 있겠어 ? 했는데 나중에 사용해보니 꼭 필요한 물건이었다. 본체에 네 방향 버튼이 있긴 하나, 특정 어플에서는 마우스 커서와 같은 형태의 움직임이 필요한데 그럴대 리모콘이 꼭 필요했다. 물론 리모콘이 마우스처럼 움직이는 건 아니고 일정 간격으로 네 방향 움직이는 형태라 그래도 좀 불편하긴 하다.

같이 배송온 60인치 화이트 스크린에 쏜 모습. 제법 불 끄면 볼만 하다.

사이즈가 작고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되는 터라, 침실에 누워서 천장에다가 쏘는등 활용하기가 좋아 보인다. 심지어 자동차 안에 누워서 천장에 쏘는 사람도 있다고 ...

이 빔프로젝터의 단점이라면 촛점 조절은 다이얼버튼으로 가능하다, 화면 크기 조절은 거리에 따라 정해지는 형태이다. 화면을 키우려면 벽과 거리를 멀게 하고 작아지게 하려면 가까이 위치시키고.

같이 배송온 60인치 스크린은 안방 거실장에다가 부착.

한 2미터 ? 떨어뜨리면 60인치가 꽉 차는 사이즈로 출력된다. 같이 배송온 스크린은 캠핑장에서 사용하기가 어려울것 같아, Aliexpress 에서 별도의 천으로 된 84인치 스크린을 주문해서 받았다.

스크린 양쪽에 홀이 있어 스트링으로 텐트에 걸수 있어야 하고, 접어서 다닐수 있는 제품중에서 고르다 보니 그런 제품이 제법 많이 보였다.

주문한 제품은 : 16:9 Metal Anti Light Curtain Reflective Fabric Cloth

하얀색 천이 아닌 회색으로 빛을 반사하는 터라, 하얀색 스크린에 비해서 더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었다.

 

 

 

이로서 캠핑장 가서 사용할 준비 끝.

반응형